- 서해에 위치한 아름다운 제주도의 바다
- 동해안의 신비로운 울릉도 해안
- 남해안의 맑고 깨끗한 바닷물과 해변
- 동해 앞바다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해양 생물
- 서해 앞바다의 유명 관광지인 여수 해상케이블카와 뻘밭리조트
한반도는 바다로 둘러싸인 나라로, 다양한 해양 자원과 아름다운 해안을 보유하고 있다. 이번에는 파란 바다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18개의 인기 해양 사이트를 소개하려고 한다. 여기에는 서해, 동해, 남해의 다양한 지역의 해안을 포함하고 있으며, 바닷물의 투명도나 바닷가의 모래의 품위 등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곳들이다.
제주도는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안을 자랑하는 곳 중 하나이다. 특히 서귀포 지역에 위치한 중문 해수욕장이나 협재 해수욕장은 맑고 푸른 바닷물과 아름다운 백사장을 자랑하며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인기 명소이다.
동해안에 위치한 울릉도는 신비로운 해안을 가지고 있어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다. 해맞이 공원이나 설악산을 배경으로 한 바다전망대에서 파란 바다를 감상할 수 있으며, 유채꽃이 활짝 피는 계대암 해변도 반드시 방문해야 할 곳 중 하나이다.
남해안의 해얀은 맑은 바닷물과 아름다운 해변으로 유명하다. 특히 남해군의 주 바다이야기 변 해변은 바다의 아름다움을 최대한 즐길 수 있는 곳으로, 소세지해수욕장이나 죽변해변은 많은 관광객들에게 사랑받는 명소이다.
마지막으로 동해와 서해 앞바다의 관광지인 여수와 뻘밭리를 소개하려고 한다. 여수 해상케이블카를 타고 바다 위를 날아보거나 뻘밭리 조류 국립공원에서 다양한 바다생물을 관찰하며 바다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다.
이처럼 한반도에는 다양한 해양 사이트가 존재하며, 파란 바다를 만끽하고 싶은 이들에게 꼭 방문해야 할 곳들이 많이 있다. 각 지역의 특색을 살려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곳들을 방문하여 즐거운 여행을 즐기는 것을 추천한다. 함께 바다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자.